친애하는 회원 여러분!


안녕하십니까? 지난 2012년 7월 13일 여름학술대회 총회에서 13대 회장으로 연임된 문승철 한국항공대교수입니다. 학회를 위해 해야 할 일이 많겠지만 저는 그중에서 두가지 일을 목표로 일하겠습니다. 첫째는 저희 학술지인 "영어교육연구지(JEE: The Journal of English Education)"가 명실공히 저명학술지가 되게 하는 일이고 둘째는 한국영어교육연구학회(SEEK: The Society of English Education in Korea)의 회원수를 확대하는 일입니다.

두 가지 일 모두 임원진의 헌신적 노력과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 도움이 필요한 일이라 생각합니다. 이 두가지 목표는 새로 시작하는 임원진과 회원 여러분의 노력이 조화를 이루어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 확신합니다. 선배교수님들께서 힘과 지혜를 모아 멋진 학회를 탄생시켰듯이 "SEEK"는 다시한번 한국의 유수 영어교육학회로 거듭 날 수 있을 것입니다.

수많은 학회들이 난립하고 있는 어려운 상황에서 60년이라는 학회의 연륜과 그 동안 남겨주신 선배교수님들의 지혜와 경험들은 저희들에게 큰 재산이 되리라 믿습니다. 신임회장단과 모든 임원진은 가진 모든 능력을 다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.

한국항공대학교 교수 문승철